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명품 도자 '광주요 백합 시리즈' 론칭

CJ온스타일은 명품 도자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백합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인기 색상인 백색과 함께 최신 색상 유백색도 독점 확보해 함께 선보인다.

광주요 백합 시리즈는 주로 백화점과 같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광주요 인기 라인이다. 

CJ온스타일은 30일 오후 9시 50분에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광주요 백합 시리즈 4인 세트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백합 소리잔(2P)’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향후에도 CJ온스타일은 대표 라이프스타일 기획 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광주요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인 가구, 잡화 등 생활 상품을 소개하는 콘텐츠 ‘마녀 생활기록부’ / 이미지=롯데홈쇼핑
1인 가구, 잡화 등 생활 상품을 소개하는 콘텐츠 ‘마녀 생활기록부’ / 이미지=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상품 카테고리별 이색 모바일 콘텐츠 대거 론칭

롯데홈쇼핑은 뷰티, 식품, 명품 등 각 상품 카테고리별 이색 모바일 콘텐츠를 대거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옆집 언니가 명품의 배경지식과 에피소드를 이야기해주는 콘셉트의 ‘명품 읽어주는 여자’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에 관한 에피소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목요일 오후 5시에는 함께 식사하며 고민을 상담해주는 콘셉트의 ‘랜선밥친'을 선보인다. 금요일 오후 1시에는 현명한 생활 소비를 콘셉트로 1인 가구, 잡화 등 생활 상품을 소개하는 ‘마녀 생활기록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홈앤쇼핑
이미지=홈앤쇼핑

◇ 홈앤쇼핑,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이원 생방송

홈앤쇼핑은 25일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프로그램 이원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만남의 광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0년 긴급편성을 통해 특별 기획됐다. 

올해는 6월 전라남도를 시작으로 경상남도, 충청북도 등 지자체와 연계해 총 24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홈앤쇼핑은 25일 오후 4시부터 50분 동안 ‘만남의 광장 Live-전남편’을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법성포참맛영어조합법인의 ‘법성포 참맛굴비’를 판매한다. 서울 마곡동 본사 스튜디오와 제조시설이 위치한 전라남도 영광 법성포 현지를 연결해 영광군의 특산물인 굴비를 활용한 응용요리 소개와 현지 주민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