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실종 아동 기부 이벤트 등도 마련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통합 이벤트 'WON하는 지금!, WON&NOW'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쿠폰 등을 100% 제공한다.

기존 고객을 포함해 ‘원뱅킹', ‘3주년', ‘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제공한다. 

첫 가입 이벤트,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순금열쇠 10돈 등을 제공한다.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 등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이 1000원씩 적립한다. 기부금 1억원 달성시 ‘아동권리보장원' 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1년간 우리WON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하는 ‘수수료 ZERO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WON(원)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WON&NOW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