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에어클린 항균필터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선정

코웨이는 자사 공기청정기용 에어클린 항균필터가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아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주관하는 ‘2022년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처음으로 시행된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서 공기청정기 필터 1종이 선정된데 이어 올해는 에어클린 항균필터 등 3종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해당 항균필터는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에 탑재됐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환경부와 시민단체(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가 제품의 전체 성분 공개와 원료 안전성평가를 통과한 제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코웨이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하는 등 유해물질 저감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은 공기청정기 필터는 코웨이 제품이 유일하다.

코웨이 에어클린 항균필터는 특허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준다.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도 탑재됐다.

 

시몬스 침대가 12일 리뉴얼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실내 모습./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12일 리뉴얼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실내 모습./사진=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는 전국 최초·최대 갤러리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층 규모 약 400평의 공간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존'으로 꾸몄다. 인기 모델 '켈리'를 비롯해 '로렌', '데보라'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층과 3층은 베이지와 그린 컬러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꾸민 '뷰티레스트 존'이 위치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베스트셀러 '윌리엄'과 '젤몬', '헨리', '에디슨' 등을 다양한 사이즈로 체험이 가능하다.

4층에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이 전시됐다.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썸머 웨딩 프로모션'과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