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구입 시 4만원 할인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의 2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1일부터 22일까지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예약판매 행사 내용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1명),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스토어 잠실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11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 인증샷을 찍고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300명)도 증정한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건조 용량은 4㎏으로 옷감의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센서가 탑재돼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약 44dB의 저소음 제품으로 살균 건조 기능도 탑재됐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미니 건조기 매출은 전년대비 약 300% 늘었다. 1월1일부터 8월10일까지의 매출 역시 전년동기 대비 약 240% 신장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미니 건조기는 공간 제약없이 사용 할 수 있어 1인 가구 등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