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시작... 총 3편으로 구성

유한양행의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윌로펫의 TV광고./이미지=유한양행
유한양행의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윌로펫의 TV광고./이미지=유한양행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유한양행은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윌로펫 TV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미’ ‘소화’ ‘관절’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냄새부터 맛있게’,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관절을 생각하는’ 등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해 표현했다. 

윌로펫은 국내 R&D(연구개발) 우수 제조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와 대한수의사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2021년 11월 론칭한 유한양행의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 사료, 기능성 간식 등 프리미엄 펫푸드는 물론 반려동물 미용 및 위생 용품까지 모두 아우르는 토탈 펫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하다”며 “자신의 반려동물을 사랑한다면 그 차이를 먼저 알아야한다는 점에서 이번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향후 펫푸드는 단순히 식품이 아니라 반려동물들의 건강과 행복의 필수요소로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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