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콜라보 팝업 이벤트 진행

이미지=KT
이미지=KT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KT는 자사 브랜드 ‘와이(이하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Y와 나이스웨더는 콜라보 프로젝트로 10여 종의 한정판 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하고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Y와 나이스웨더의 한정판 상품은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상품은 KT의 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는 12일부터 16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는 전시 공간과 대형 미디어월, 그리고 감성 포토 존으로 꾸며졌다.

12일에는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로 DJ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이벤트 존에서 Y박스 앱을 인증하는 고객에게 사은품도 제공한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2년간 온전한 여름을 즐기지 못한 MZ(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를 위해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굿즈와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콜라보를 Y박스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