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포쓰저널] 11번가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장기 대여할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차량교체 시기가 짧은 20·30대 고객, 합리적으로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비대면 장기렌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11번가 내 ‘SK렌터카 다이렉트 공식’ 스토어에서는 SK렌터카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빠른 배송’(계약 후 7일 이내 인도)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별도 서류나 상담사 통화 없이도 24시간 비대면으로 온라인 견적을 뽑을 수 있다.

11번가는 SK렌터카가 직접 관리하고 꼼꼼하게 정비까지 마친 신차 30여 종 이상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테슬라 모델3, 아이오닉5, 벤츠 E-CLASS, BMW X-SERIES, 제네시스 G90, 팰리세이드, 그랜저, 쏘렌토, 투싼, 캐스퍼, 쏘나타, 토레스 등을 서비스하며 차종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중고차로도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8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를 통해 계약 및 출고 완료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15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8일 오후 9시 LIVE11을 통해 방송 중 계약 고객 선착순 7명에게는 SK페이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11번가 안승희 라이프 담당은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마련한 이번 서비스는,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밀접하게 닿은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