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 SSG닷컴,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 개최…최대 70% 할인

SSG닷컴은 8일부터 10일까지 올여름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 행사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패션, 명품, 뷰티, 스포츠, 골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설화수 등 백화점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가전 및 까사미아 등의 가구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과일, 한후 등 명절 선물세트 특가 기획전도 함께 실시한다.  정관장, 오설록 등의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적용되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매일 오전 10시에는 쓱닷컴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
/W컨셉

◆ W컨셉, 한국패션산업협회와 'K패션 오디션' 기획전

패션 플랫폼 W컨셉은 8~15일 오전 10시까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K패션 오디션’ 기획전을 열고 지난 3년 간 역대 대상 수상 브랜드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지난 3년 간 역대 대상 수상 브랜드뿐 아니라 올해 1·2차 서류와 PT·실물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여 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이번 기획전에서 K패션 오디션에 참가한 20여 개 신예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구조적인 디자인과 메탈릭 디테일이 특징인 ‘51퍼센트’, 삶에 깃들여진 예술작품을 모티브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두칸’, 예술과 업사이클링 등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얼킨’ 등이 있다.

W컨셉은 K패션 오디션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소개된 브랜드 제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K패션 오디션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유망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우수 브랜드로 선발되면 맞춤형 컨설팅, 유통 연계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