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사진=코웨이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사진=코웨이

◇ 코웨이, 이달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포함한 5종(MC-03·MC-P01·MC-P02·MC-S01·MC-SC01)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을 신규 구매할 시 최대 6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 원리의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부위를 자극하는 혁신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장착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고객센터, 자사몰 코웨이닷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롯데 동탄점 매장 모습./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 롯데 동탄점 매장 모습./사진=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페어’ 참여

시몬스침대가 롯데백화점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홈 스타일링 페어’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5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시몬스 침대는 전국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정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혼수침대로 인기 있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부터 1인 침대 ‘슈퍼싱글(SS)’을 구매할 경우 5% 할인이 더해진다.

시몬스는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에 대해 10% 할인하고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한다.

시몬스는 구매 금액 별로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50만 원 상당(KK 기준)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1개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총 120만 원 상당(KK 기준)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1개와 케노샤 사계절 구스 이불솜 1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