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오휘' 신규 모델로 손석구 발탁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오휘는 손석구가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손석구는 학창 시절부터 미술·영화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거쳤고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2'에서는 악역 연기를 소화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매력적인 '구씨' 역할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손석구는 이달부터 오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계정에서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으로 오휘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수면 건기식 '굿슬립가바 365'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아모레퍼시픽의 77년 기술력을 담아 개발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굿슬립가바 365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이 개발됐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는 8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후 8시에는 아모레몰에서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