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테이크호텔’ 협업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미디어 특화 호텔 ‘테이크호텔’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필라이트와 테이크호텔의 말도 안되는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필라이트 브랜드로 꾸며진 객실을 선보이고, 호텔 로비 내 대형스크린을 통해 필라이트 영상으로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피니티 풀에서 치킨과 함께 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필라이트 객실은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7개가 운영되며, 투숙객들에게는 필라이트 한 팩(355㎖ x 6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예약은 4일부터 숙박 예약 플랫폼 ‘야놀자’에서 가능하다.

 

아웃백 광명AK점 매장 이미지./사진=아웃백
아웃백 광명AK점 매장 이미지./사진=아웃백

◇ 아웃백, 프리미엄 레스토랑 광명AK점·왕십리역사점 오픈

아웃백은 ‘광명AK점’과 ‘왕십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새롭게 출점하는 아웃백 광명AK점은 AK플라자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명점 4층에 위치한다.

광명AK점은 다양한 쇼핑과 문화 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주차 공간을 보유한 복합몰의 이점을 살려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8일 출점을 앞둔 왕십리역사점은 지하철 2, 5호선 및 경의중앙선 등이 교차하는 수도권 최대 환승역인 왕십리역 내에 위치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새롭게 출점한 곳에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양질의 식사 제공으로 오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 오비맥주 카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카스는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전면에 설치한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사진 송출, 경품 응모 등 참여형 이벤트도 연다. 관객들은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전용 무대 ‘카스 스테이지’도 마련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10대 록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국내 최대 음악 축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 100% 유기농 원두 사용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에서 커피 9종 전 메뉴에 100%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다고 4일 밝혔다.

북아메리카 지역 온두라스에서 재배한 유기농 원두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컵오브조(JOE)’, ‘아보카조(JOE)’ 등에 사용된다.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커피는 현대백화점 판교점·킨텍스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