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K텔레콤
이미지=SK텔레콤

◇ SK텔레콤,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은 숏폼 영상을 활용하는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2일 밝혔다.

V컬러링은 고객이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본인(수신자)에게 전화한 상대방(발신자) 휴대전화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구독 서비스다.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과 나만의 영상을 전화를 건 상대방(발신자)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며 콘텐츠는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으로 V컬러링과 V컬러링플러스 두 개 서비스 모두에 적용된다. 요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돼 서비스 이용 부담은 최소화했다.

SK텔레콤은 V컬러링의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월 9900원 지포스나우 요금제 ‘울트라12’ 출시

LG유플러스는 자사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울트라12’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LG유플러스 2019년 9월 선보인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다. 현실과 같은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을 적용해 인기 온라인 및 고사양 게임 400여종을 즐길 수 있다.

울트라 12는 게임 이용 시 최초 12시간 동안 우선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 상품이다. 게임 실행 1회당 최대 3시간 연속 플레이를 보장하며 이후에는 재접속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접속 횟수에 제한은 없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