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내달 9일까지 추석 상품권 패키지 판매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9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고급 봉투(3종 중 택 1)를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서울·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상품권을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노비스'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노비스'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한여름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 잇따라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파라점퍼스’, ‘페트레이’, ‘노비스’ 등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여름 날씨에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신세계백화점이 수요 선점에 나선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프리미엄 패딩 팝업 스토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3%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8월에는 듀베티카, 9월에는 캐나다구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전 점포에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패딩은 재고가 한정돼 있어 해당 시즌에 구하기 어려운 만큼 역시즌 수요가 많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엘포인트 회원 대상 홍삼·아연 할인 행사

롯데마트는 4일부터 17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 PB(자체브랜드) ‘해빗’ 상품 일부를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면역력 강화를 돕는 해빗 홍삼정 240g과 홍삼정스틱(10㎖·30포)이다. 각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5~7월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2.5배, 3배가량 증가했다.

해빗 홍삼정은 국내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제품으로 사포닌 파괴없이 저온으로 농축 제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홍삼정의 경우 3g당 21㎎이다.

 

/GS리테일
/GS리테일

◇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 라인업 강화

GS리테일은 하반기 자체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현재 130여개인 밀키트 상품 가짓수를 200여개까지 늘린다. 한식과 양식, 중식 같은 기존의 상품 분류에서 벗어나 야식·안주, 캠핑·홈파티, 식단관리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동안 GS25와 GS프레시몰 등 자체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해왔지만 앞으로는 쿠팡과 네이버쇼핑, 신세계백화점 등 외부 채널로 판매처를 넓힌다.

GS리테일은 심플리쿡의 매출이 상반기에만 65% 신장된 만큼 리브랜딩을 통해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
/GS25

◇ GS25, 월드비전과 아프리카 식수 위생사업 후원

GS25는 다음달 말까지 두 달간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월드비전이 진행하는 '2022 제리캔챌린지'를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제리캔챌린지는 SNS 릴레이 기부 행사로 제리캔(물병)을 들고 6㎞를 걷거나 달린 뒤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GS25는 인증샷 1건당 5000원을 후원하고 모인 기금은 아프리카 우간다 지역의 식수 위생사업에 사용된다. GS25와 월드비전은 1만400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깨끗한 식수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