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사진=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Mamonde)가 모공 및 블랙헤드 고민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팩, ‘포어 클리어 마스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팩이다. 피지를 흡착해 모공과 블랙헤드를 청결하게 하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피지를 흡착해 주는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고함량 함유된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로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크리미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도포되고, 화하게 느껴지는 급속 쿨링이 아닌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하는 장점이 있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동물성 원료, 탤크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사진=애경산업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 출시

애경산업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돼 마치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SKIN FIT FINISH POWDER)를 선보였다.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에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했다.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고 피부 속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라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시 48시간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확인 받았다. 

난반사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과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핑크 베이지 컬러의 색상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촘촘하고 탄성감있는 메쉬망을 적용해 가루 날림과 내용물 과다 토출을 방지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AK188),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LF몰
/이미지=LF몰

◆ LF몰, 잡화·신발 첫 구매 고객 대상 ‘위글위글’ 굿즈 증정

L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일부터 14일까지 잡화·신발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위글위글의 ‘썸머 패키지 굿즈’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앤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을 맞아 여름 잡화 및 신발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벤트 기획전 내 활용 가능한 ‘첫 구매 플러스 쿠폰’ 사용 시 1인 1회에 한해 사은품을 신청 할 수 있다.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웰컴 굿즈로 선정된 ‘썸머 패키지’는 간편하게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레디백’과 해변에서 활용도가 높은 ‘비치타올’ 세트로 구성됐다.

행ㅅ 시간 위글위글 비치타올, 1만 마일리지, 10%·7% 플러스 쿠폰 등이 걸린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위글위글 썸머 패키지 및 비치타올이 제공되는 댓글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