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태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에서 선보여
[포쓰저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2 (Unfold Your World)'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7월 2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태국 방콕 씨암 센트럴월드 쇼핑몰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에서 세상을 더 위대하게 만들 새로운 폴더블 폰의 공개를 예고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 '더 위대한(greater)'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단순히 새로운 폼팩터를 넘어 사람들의 모바일 사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제품을 통해 일하고, 즐기며, 삶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갤럭시 언팩 2022 (Unfold Your World)'는 8월 10일 밤 10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동시에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중심부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언팩 후 '보라 퍼플' 색상을 기념해 BTS의 신곡 'Yet to Come'을 담은 최신 폴더블 영상을 공개한다. 8월 11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공개되는 이 영상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전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49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 A33 5G' 출시
- "불법 공매도 처벌 강화" 실효성 있을까.."제도 자체가 개인에 불리"
- 삼성전자 시스템반도체 2분기 매출 7.42조 전년비 44%↑
- 삼성전자, 갤럭시폰 '수리 모드' 추가...개인정보 유출 차단
- 삼성전자, '갤럭시S22 보라퍼플' 첫선..99만9900원
- 삼성전자-아주대 "인공근육 구동기 활용도 소형 웨어러블까지 확장"
- 삼성전자, '올해의 녹색상품' TV 등 11개 제품 수상
-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 전용 '비스포크 아뜰리에' 콘텐츠 확대
- 삼성전자, '플래시 메모리 서밋'서 차세대 메모리 솔루션 대거 공개
-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태국 방콕 시내 달린다
서영길 기자
4th.shop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