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최고 18층, 총 4개 동, 전용면적 143㎡, 총 364가구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단지 모습./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단지 모습./부영그룹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부영그룹은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을 분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지상 최고 18층, 총 4개 동, 전용면적 143㎡ 총 364가구로 구성됐다.

현재 잔여 세대에 대한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양주 도농 일대는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이 개통 예정이다.

또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왕숙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인근 교통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왕숙1·2지구에는 서울 지하철 9호선 연장이 예정돼 있다. 연장 노선은 고덕강일1지구~하남 미사~남양주 왕숙까지 이어진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도농역을 이용해 경의중앙선으로 한 정거장인 구리역이나 왕숙2지구(가칭)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8호선이나 9호선을 통해 잠실이나 강남 등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해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밀접해 있다.

또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도 등 행정관서와도 가깝다.

인근 학교로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정약용도서관과도 가깝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