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1번가

◇ 11번가, 아마존 특화 멤버십 '우주패스 슬림' 출시…월 2900원

11번가는 SK텔레콤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의 새로운 구독 상품 '우주패스 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주패스 슬림 요금은 월 2900원으로 ▲SK페이포인트 2000 포인트 즉시 적립 ▲아마존 장바구니 할인쿠폰 5000원(2만원 이상 구매 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무료 해외배송 ▲11번가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무료 반품·교환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11번가에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수시로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우주패스가 제공하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해외 무료 배송 혜택은 구매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적용된다. 11번가는 아마존과 함께 한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계속해서 상품 셀렉션을 확대하고 있고 현재 수천만 개에 달하는 아마존US(미국) 상품을 판매 중이다.

미국 현지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4~8일로 단축했다.

 

/티몬 CI
/티몬 CI

◇ 티몬, 경남경제진흥원과 지역 소상공인 지원

티몬은 경상남도, 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소상공인 상생 강화를 목표로 진행하는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의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경상남도경제진흥원 사업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경상남도내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기획전 참여 업체는 서류 검토와 전문가 평가 등을 거쳐 확정된다.

기획전은 8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3달간 열린다. 티몬은 전용 쿠폰을 통한 마케팅 지원은 물론, 라이브방송 지원 판매수수료 감면 등 성공적인 시장 정착에 필요한 맞춤형 정책들을 펼칠 예정이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우수한 상품성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와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