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씨./사진=롯데호텔
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씨./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日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 초청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은 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요로이즈카의 인기 디저트 쁘띠갸또 7종과 페이스트리 5종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파인애플 바슈랭를 비롯한 디저트 4종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외국인 셰프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3년 만으로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유자담은 '유톡자톡 스파클링 막걸리' 출시

롯데마트는 ‘유톡자톡 스파클링 막걸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막걸리의 구수한 맛과 달리 전남 고흥산 유자 과즙으로 낸 상큼함과 강한 탄산에서 느껴지는 청량감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잃어버린 식욕을 살리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유톡자톡 스파클링 막걸리는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2030을 겨냥한 이색적인 전통주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유튜브 '세분일낼분' 유부초밥편 공개

세븐일레븐은 오피스 웹예능 '세분일낼분' 네 번째 에피소드인 유부초밥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분일낼분은 방송인 장예원과 개그맨 박성광이 메인 호스트를 맡아 게스트들과 함께 세븐일레븐 일일 사원이 돼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다.

네 번째 에피소드의 게스트는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맴버 김요한과 유용하다. 이들은 세븐일레븐 유부초밥 도시락과 함께 구성할 반찬을 개발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분일낼분 유부초밥편 공개 기념 이벤트를 연다. 해당 콘텐츠를 시청한 다음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위아이(WEi) 친필 사인 CD(5명)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세분일낼분 콘텐츠는 세븐일레븐의 공식 유튜브채널 복세편세에서 볼 수 있다. 다섯 번째 에피소드부터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크림 빵빵 도넛' 2종 출시

이마트24는 냉장 디저트 상품으로 '우유생크림빵빵도넛'과 '커스터드크림빵빵도넛'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프랑스산 밀가루와 우유, 계란으로 반죽해 ‘베를리너 도넛’ 고유의 풍미와 불륨감,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를리너 도넛은 빵의 두툼한 두께감과 도넛 외부 가장자리 화이트링이 특징인 독일의 국민 간식으로 중앙에 구멍이 없는 도넛이다.

높이 6㎝ 베를리너 도우에는 우유생크림과 커스터드크림이 평균 60g 들어간다. 빵의 총용량에서 절반 이상을 크림으로 채웠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은 크림빵빵 도넛 판매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프레쏘 원두커피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