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비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

바디프랜드는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로보 댄스 챌린지는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의 음원을 선택해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4개(#로보댄스챌린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사이클모드)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팬텀 로보가 증정된다. 금상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미니건, 입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신규 출시했다. 두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며 마사지 해주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의미하는 로보 댄스는 팬텀 로보 신규 TV 광고에서 처음 공개됐다.

 

/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디자인 철학 담은 전시회 내달 27일까지 개최

코웨이는 다음달 27일까지 서울 구로동 지타워 소재 코웨이 갤러리에서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테마 전시회의 타이틀 '공상: 空像, 共想'은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작가적 영감으로 풀어낸 전시회다.비우고 덜어낸 형상을 통해 자연과 사물의 근원, 본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자는 의미다.

이번 전시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이우 아카이브, 보태니컬 디자이너 엘트라바이 등 협업 작가들이 자연의 추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고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시한다. 매주 일요일·월요일·공휴일은 휴관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