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 쿠팡,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최대 70% 할인

쿠팡은 20일까지 올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여성 의류, 패션신발, 액세서리, 홈웨어 등 각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성의류와 패션신발 카테고리에서는 데일리 의상부터 휴양지 감성을 담은 바캉스룩까지 최신 트렌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는 모자, 선글라스, 쥬얼리 등 기본 장신구는 물론 캐리어와 파우치 등 여행 준비 필수품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웨어 카테고리는 편안한 착용감과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언더웨어 제품을 소개한다.

라코스테, 나이키, 폴로, 반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SSG닷컴
/SSG닷컴

◇ SSG닷컴, '쓱라이브'서 SSG랜더스 유니폼·굿즈 특가 판매

SSG닷컴은 1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SSG랜더스 2022시즌 유니폼 등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방송 ‘쓱라이브 O!MZ쇼 X 랜더스 굿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22시즌 신상 어센틱, 레플리카 유니폼과 폐페트병을 원사로 사용한 리사이클 유니폼, 노브랜드버거 데이 기념 스페셜 유니폼 등 총 4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노브랜드버거 유니폼을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 시 홈·원정(어웨이)·인천 등 여러 디자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방송을 1분 이상 시청 시 자동으로 발급되는 4% 쿠폰을 적용하면 정가보다 1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시즌(2021년) 유니폼과 이어폰 케이스, 인형, 머리띠 등 굿즈는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티몬
/티몬

◇ 티몬, 중기유통센터와 '착한 소비' 동참 고객에 2천만원 경품 이벤트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31일까지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획전 진열 상품을 비롯해 ‘가치삽시다’ 로고가 표시된 상품을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구매하는 횟수만큼 최대 10회까지 중복해서 응모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티몬은 응모자 중 총 77명을 추첨해 △세라젬 안마의자(2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1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7일 티몬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SMS로 개별 발표된다.

티몬 내 우수 소상공인 상품은 약 1780여 가지다. ‘가치있는 소비 가치삽시다’ 기획전 페이지 및 검색창에 ‘가치삽시다’를 검색하면 식품, 생활잡화,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옥션
/G마켓·옥션

◇ G마켓·옥션, 물가안정 프로젝트 '방구석마트' 오픈

G마켓·옥션은 31일까지 식품, 생필품 등 마트 상품군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방구석마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메인관을 포함해 가공식품관, 생필품관, 신선식품관 및 스마일배송관 등 총 5개의 관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오뚜기 △농심 △아모레퍼시픽 △깨끗한나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등 1200여 판매자가 참여한다.

G마켓·옥션은 전 회원 대상 최대 15% 할인 등 쿠폰 4종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각각의 할인 쿠폰은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롯데온
/롯데온

◇ 롯데온 온앤더뷰티, V&A와 ‘썸머 세트’ 단독 출시

롯데온은 온앤더뷰티가 19일 V&A와 손잡고 단독으로 '썸머 세트'를 선보이고 뷰티 인플루언서 재유와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콜라보 상품은 온앤더뷰티가 단독 선물 패키지를 디자인 및 제작했다. 여기에 재유가 추천하는 V&A 상품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리필’과 '프레쉬 부케 바디워시'를 담았다. 비치타월·토트백세트와 샤워볼 등 증정품도 포함됐다.

19일 오후 7시에는 롯데온 온라이브에서 재유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당일 V&A 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는 라이브 방송 장면을 캡처해 롯데백화점 본점 V&A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시트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18일부터 31일까지는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온앤더뷰티 샘플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