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문을 연 젝시오 팝업 모습./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문을 연 젝시오 팝업 모습./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명품관에 골프 팝업 매장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1층 명품관에 골프 팝업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골프 관련 매출이 명품 못지않게 신장되고 있는 만큼 명품관 한복판에서 골프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4일까지 운영되는 젝시오 팝업 매장에서는 여성 골퍼를 겨냥해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화이트 에디션'을 처음으로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8일까지 강남점 7층에서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도 연다. 이곳에서는 친환경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개인별로 맞춤형 골프공도 제작해준다.

카카오프렌즈 팝업은 강남점에 이어 경기점(8.8∼21)과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9.16∼29)에서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초복 계육·수산 할인전'

롯데백화점은 초복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이는 '초복 계육&수산 할인전'을 전점 식품관에서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복 계육 대표 상품으로 '동물복지 백숙', ‘누룽지 삼계탕 밀키트' 등 10여가지의 상품을 준비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초복 수산 상품으로는 민어, 전복, 문어 등 대표적인 수산 보양식 4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한남 리뉴얼…"프리미엄 주류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고메이494 한남' 식품관을 부분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리뉴얼로 기존 프리미엄 슈퍼마켓 형태의 구성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킬러 콘텐츠를 더했다.

최근 성장세에 있는 주류 MD(매장구성)를 강화해 위스키 전문샵을 새롭게 선보였다. 약 250여종의 국내외 맥주로 구성된 맥주 전문 코너도 선보였다. 

마켓 공간 내 소규모로 선보이던 와인 매장도 확대해 샴페인 및 부르고뉴 와인 카테고리를 대폭 늘렸다.

 

/AK플라자
/AK플라자

◇ AK플라자, 초복 맞이 '원기충전 보양식 행사'

AK플라자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원기회복 보양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AK플라자는 백화점 식품관 전 점에서 17일까지 해수양식 민물장어, 목포 산지직송 민어, 사로자바 복숭아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진솔원 해수양식 민물장어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해수양식 민물장어는 백화점 업계에서 AK플라자 식품관이 단독으로 선보인다.

'목포 민어 산지 직송전'도 진행한다. AK플라자는 목포 선어 위판장에서 경매된 민어를 타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식품관으로 직송해 중간 과정을 최소화했다.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도 판매한다. AK플라자 식품관은 15일부터 3일간 ’사로자바 복숭아’ 1박스를(1.8㎏) 약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로자바 복숭아는 매일 경산 산지에서 선별된 제품으로 직송 받아 높은 신선도를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유료 멤버십 제도 도입…200명 한정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잡기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멤버십 '신라앤'(SHILLA &)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컨시어지와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입비 30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유지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6개월이다.

유료 회원은 200명 한정으로 모집한다. 회원에게는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25만 포인트와 인터넷 전용 S리워즈 5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멤버십은 골드 등급으로 온라인 멤버십은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서울점 블랙 라운지 상시 이용, 제주공항 면세품 우선 인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입 선물로 신라호텔 객실과 패스트리 부티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