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 도입, 전용 홈페이지 리뉴얼

/한샘
/한샘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한샘은'한샘홈케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가전과 가구 등의 품목 위주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샘홈케어는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 아니라 공간별로 발생하는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살균 및 청소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돕는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개편된 한샘홈케어 홈페이지에서는 ▲키친케어와 ▲가구케어 ▲바스케어 ▲패키지상품 ▲청소방역 ▲인테리어리폼 ▲가전케어 ▲정기구독케어 등 총 8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홈케어 전문가인 '케어 마스터'가 비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 주거공간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준다.

한샘은 여름철에는 물을 많이 사용하는 부엌과 욕실 케어 서비스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엌클린리폼'은 후드와 싱크볼, 수전 등 부엌기기에 쌓인 찌든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을 통해 오랫동안 부엌 공간이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욕실클린리폼'은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새로 시공하고 세면대와 수전, 변기 등 욕실 도기를 살균 세척해준다.

한샘은 한샘홈케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한샘홈케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31일까지 10% 할인 쿠폰과 5000원 할인쿠폰,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샘홈케어 서비스 이용 후 포토후기를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