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캠프 AI Tech 4기···팀프로젝트 위주 교육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부스트캠프 AI Tech' 교육생 모집 내용/사진=네이버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부스트캠프 AI Tech' 교육생 모집 내용/사진=네이버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네이버는 커넥트재단에서 운영하는 인공지능(AI) 집중 교육 과정인 ‘부스트캠프 AI Tech’가 4기 교육생 25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부스트캠프는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소프트웨어(SW)·AI 인재 양성 코스다. 

부스트캠프는 ‘웹·모바일’과 ‘AI Tech’ 두 가지 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정보기술(IT) 업계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세부 트랙을 선택하도록 해 학생들이 관심 있는 분야에 더욱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웹·모바일은 ▲웹 풀스택 ▲모바일 iOS(아이폰 운영체제) ▲모바일 안드로이드로, AI Tech는 ▲컴퓨터 비전 ▲자연어 처리 ▲추천 시스템 중 세부 트랙을 선택할 수 있다. 

부스트캠프 AI Tech 4기 모집은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5개월간 평일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풀데이(Full day)로 진행된다. 
 
김준희 네이버 커넥트재단 부스트캠프 AI Tech 리더는 “부스트캠프 AI Tech 수료생들이 국내 AI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거두면서 AI 업계로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협업 능력과 실무 경험을 두루 갖춘 AI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