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니 홈씨씨교실 개소식에서 KCC글라스와 산성복지회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CC글라스
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니 홈씨씨교실 개소식에서 KCC글라스와 산성복지회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CC글라스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KCC글라스는 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 1호점 개소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KCC글라스의 홈씨씨교실은 교육시설 이용 아동들에게 에너지 효율이 높고 안전한 교육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사회복지관의 노후된 아동 교육시설을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홈씨씨교실 1호점이 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수정구 지역주민을 위해 ▲초등돌봄교실 ▲특기교육 ▲문화체험 등을 진행하는 복지시설이다. 지역 내 아동들의 방과 후 교육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KCC글라스 측은 그동안 노후화로 인해 아동들을 위한 교육 공간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홈씨씨교실 사업으로 아동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KCC글라스는 홈씨씨교실 사업으로 서울, 부산 등에 위치한 2곳의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을 추가로 리모델링해 올해 총 3곳의 아동 교육시설 리모델링을 완료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홈씨씨교실 1호점을 개소해 수정구 지역 아동들이 더위에도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쾌적한 교실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홈씨씨교실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KCC글라스의 사회공헌 비전을 실현하고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며 꿈을 키워 가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