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백화점그룹
사진=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헬스케어 콘텐츠 협약

현대백화점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경험 중심 헬스케어 콘텐츠 공간 개발 및 홍보 등에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중 젝시믹스·국민피티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헬스케어 관련 브랜드와 협업해 백화점 내에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실시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우산·우의용품,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한 ‘초발수 3단 우산’, 빛 반사 테이프로 안전함을 더한 ‘기능성 레인코트 등을 마련했다.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인 ‘스탠드형 제습제’와  ‘옷장용 습기 제거제’ 등 공간에 맞게 준비했다

습한 날씨에 욕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에 서식하는 곰팡이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상품으로 ‘곰팡이 제거제 젤타입’, ‘곰팡이 제거제 뿌리는 타입’ 등을 구성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2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7월 출시 예정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와 여름 한정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점보’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