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리온

◇ 오리온 '와우', 4가지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오리온은 '와우'를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은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네 가지 맛, 네 가지 색깔의 풍선껌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블랙레몬'이 까만 외관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착안해 '탱글포도', '쿨소다' ,'톡톡콜라' 등 기존 제품 3종도 맛과 특징에 맞춰 다채로운 색을 입혔다.

제품 패키지도 각자 껌 색깔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맛은 물론 시각, 청각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레몬 맥피즈 등 '해피 스낵' 여름 라인업

한국맥도날드는 '해피 스낵' 여름 라인업을 30일부터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기존 해피 스낵에 신메뉴 '레몬 맥피즈 3종'과 '치킨 토마토 스낵랩'을 더했다. 레몬 맥피즈는 탄산에 레몬이 들어간 여름 음료로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중 선택할 수 있다. 치킨 토마토 스낵랩은 또띠아와 치킨 텐더에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와 토마토, 양상추로 구성됐다.

이외에 해피 스낵을 통해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필레 오 피쉬, 아이스 아메리카노(L),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등의 메뉴를 최대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풀무원식품은 100% 생과일 및 채소 착즙 주스를 급속 냉동한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아임리얼을 냉동주스로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아임리얼처럼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한 제품이다. 250㎖ 소용량과 오래 두고 즐길 수 있는 920㎖ 대용량으로 준비됐다. 대용량 제품은 수요 트렌드를 고려해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는 오렌지를 그대로 착즙했고 냉동 상태의 주스를 살짝 해동하면 오렌지 슬러시로도 먹을 수 있다.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는 대용량으로만 출시된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는 사과, 비트, 당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후 얼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