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X아이디어스' 제휴 이벤트
KB국민은행은 7월 10일까지 'KB스타뱅킹X아이디어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핸드메이드 마켓플랫폼인 아이디어스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경품은 ▲마샬 스피커 ▲에어팟프로·우드케이스 ▲아이디어스 할인쿠폰으로 구성되고 추첨을 통해 총 5212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KB스타뱅킹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자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KB스타뱅킹 최초 신규고객 전원에게는 아이디어스 5000원 할인쿠폰이 별도 제공된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 신한은행, '우리동네 사장님 응원 챌린지' 이벤트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고객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동네 사장님 응원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상은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과 자영업자로,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자영업자 고객이 신한 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게 홍보 글을 작성하고 고객들이 홍보글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자영업자 30곳에 ▲일상회복지원금(100만 마이신한포인트), 응원 댓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비지원금(10만 마이신한포인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