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 넥슨, ‘FIFA 온라인 4’ 2022 썸머 쇼케이스서 여름 업데이트 공개 

넥슨은 23일 열린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2022 썸머 쇼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아이콘 클래스(게임 내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쇼케이스는 빅정무 넥슨 그룹장과 이소연 EA PD가 직접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 계획을 순차 공개하는 형식으로 ‘FIFA 온라인 4’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됐다.

네덜란드의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끈 레전드 루드 굴리트의 아이콘 클래스는 30일 출시된다. 동시에 6대 리그에서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도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은 아울러 9월 7일까지 올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썸머패스가 활성화되며 각종 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각종 밸런스를 조정하는 8차 넥스트 필드를 발표했다. 크로스 개편과 더불어 딩크 패스, 딩크 스루 패스를 추가해 더욱 현실적이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퍼스트 터치 이후의 감속 현상과 경합 시 쉽게 넘어지는 현상 등도 개선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용자위한 '커피트럭' 이벤트 

넷마블은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커피트럭 이벤트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서울, 부산, 강원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지점인 서울 시청 광장을 시작으로 25일은 성수 연방, 26일은 홍대 인근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어 7월 1일부터 3일 동안은 부산 지역의 서면, 해운대, 송정 일대를 찾아가며 7월 9일부터 10일까지는 양양에서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는 매회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 예정이다. 지역별 정확한 지점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사전등록 완료 화면을 운영자에게 인증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 컴투스 ‘낚시의 신’, 무더위 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 

컴투스는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해변가를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각종 장비 강화 아이템 획득은 물론 특별한 이벤트 어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7월 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접속’, ‘에너지 100개 소비’ 등 미션을 수행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블라인드 처리된 해변가 그림을 오픈할 수 있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단계별 아이템 보상이 제공되며 그림을 모두 완성할 경우 6성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까지 주어진다.

한정판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장비로 새롭게 추가된 ‘태양의 물고기 미끼’를 사용해 낚시를 진행할 경우 태양의 물고기는 물론 행운의 황금 고래까지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