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최대 109만원 혜택

바디프랜드는 쓰던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7종이다.

럭셔리 라인 제품(구매가 600만원 이상)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털료를 1만4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 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프리미엄 라인(구매가 310만원) 이상 제품을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가 청구할인 돼 더파라오(구매가 620만원) 기준 최대 107만원의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오픈

시몬스 침대는 20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서울 서남권 유일의 시몬스 갤러리다. 1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의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됐다.

2층에는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매장 중앙에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  한샘몰 상반기 결산세일..최대 30% 할인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상반기 결산 세일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몰은 ‘판매량으로 보는 리빙트렌드’라는 주제로 2022년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가구를 선정했다. 침실가구, 옷장‧드레스룸, 소파‧거실가구, 식탁‧주방가구, 서재‧공부방, 아이방‧키즈가구 총 6개 부문에서 각각 1~3위를 기록한 18개 제품을 추려 온라인 한샘몰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가구들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며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