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올원X플라워' 리뉴얼 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한국화훼농협과 공동으로 '올원X플라워'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0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방문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를 완료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한국화훼농협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미니꽃다발(1만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담당자는 "올원뱅크의 생활금융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먼저 믿고 찾는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 신한은행, 키자니아와 창업 40주년 이벤트
신한은행은 창업 40주년을 맞이해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특별 기념 키조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되는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체험과 놀이를 통해 생생하게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다. 

신한은행은 코로나 엔데믹으로 외부 활동이나 체험시설 방문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창업 4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발행한 100키조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키조는 테마파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체 화폐다.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진행되고, 신한 쏠(SOL)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들의 특별하고 재미있는 직업 체험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고객의 자연스러운 금융 교육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 우리금융, 에버랜드와 '아기호랑이 첫돌 기념' 이벤트
우리금융그룹은 에버랜드와 '아기호랑이 첫돌기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멸종위기종인 한국 호랑이종 보존 후원과 같은 친환경 사회공헌 사업 등 ESG 협력과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금융과 우리은행이 27일 에버랜드 아기호랑이 네쌍둥이 '아름' '다운' '우리' '나라'의 첫 돌을 맞아 아기호랑이 '우리'의 돌잡이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6일까지 우리금융과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우리'가 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돌잡이 물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돌잡이 물품을 맞춘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랑이 맘앤베이비 인형 ▲호랑이 미니미카 ▲호랑이 빅헤어밴드 등 에버랜드 호랑이 굿즈를 제공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멸종위기종에 대한 관심 제고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ESG 금융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