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와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들이 서울시 광진구 소재 홍설지씨의 주택을 찾아 리모델링 공사를 지원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대우건설
16일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와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들이 서울시 광진구 소재 홍설지씨의 주택을 찾아 리모델링 공사를 지원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대우건설

◆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 독립유공자 후손 노후주택 찾아 사회공헌활동 

대우건설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주거복지전문 국제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노후주택을 개보수하는 활동이다.

대우건설은 2월 해비타트 측에 2억원을 기부하고 독립유공자 후손 7가구의 노후주택 개보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이사와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들은 전날 서울시 광진구 소재 홍설지씨의 주택을 찾아 내부 단열, 창호, 장판 등 리모델링 공사를 지원했다.

홍씨의 조부인 독립유공자 고(故) 홍가륵 선생은 중국 방면에서 독립운동을 펼치다 온양에서 체포돼 옥고를 치렀다. 2009년 독립운동 유공이 인정돼 건국훈장 애족장이 추서됐다. 

제주도 중문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부영그룹

◆부영그룹 운영 리조트, 여름맞이 프로모션진행

부영그룹은 그룹이 운영하는 제주도 중문 제주부영호텔&리조트와 강원도 태백 오투리조트가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여름 특선 ‘식음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로비라운지 ‘루비’에서 여름 특선 바비큐 플래터 제공하고, 바비큐 플래터 주문 고객에 한해 생맥주 1+1행사도 한다.

또 호텔 전문셰프가 만든 요리를 객실 내에서도 맛볼 수 있는 '호캉스 투고(TO-GO) 박스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태백 오투리조트는 야외 셀프 바비큐장을 운영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6인용 테이블과 그릴 세트(그릴, 숯, 석쇠, 가위, 집게, 목장갑)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