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 SSG닷컴, 2022 리빙페어..100억 규모 최대 60%할인

SSG닷컴은 13일부터 19일까지 가구, 인테리어 소품, 침구, 주방용품을 비롯한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2022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 200여개 브랜드의 상반기 인기 상품과 여름 시즌 상품을 추려 총 1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자코모’의 패브릭 소파는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모델별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구성품 또는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시디즈 △데스커 △버즈 △동서가구 등의 인기 가구도 살펴볼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도 마련됐다. 대표적으로 △프리츠한센 △아르테미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조명 상품을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침구와 침실가구도 준비됐다. △템퍼 침구는 최대 27%, △바숨 △알레르망 냉감 소재 침구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시몬스 침실가구는 5% 추가할인 쿠폰과 최대 10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은품 및 100% 당첨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장마철 ‘홈쿡족’을 위한 주방용품 행사도 있다. △자주의 주방용품 최대 6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 퓨리블루 라인을 단독 선론칭하고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청소용품과 욕실용품 기획전도 실시한다. △크린랩 △3M △대림바스 등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행사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10%까지 제공한다.

 

사진=신세계
사진=신세계

◇ 신세계百, 상반기 최대 와인 결산전 열어

신세계백화점이 상반기 와인 결산전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16일까지 열리는 결산전은 지난해보다 물량을 20% 늘린 총 130억원 규모로 준비됐다. 총 60만병, 10개 수입사가 참여하며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는 이번 와인 행사에서 가성비 높은 5만원대 와인을 지난해보다 20% 늘려 판매한다. 

내츄럴 와인도 준비됐다. 내츄럴 와인은 포도를 재배부터 숙성까지 와인 양조 과정에서 사람의 손길을 최소화한 와인이다.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온 프리미엄 와인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에스아이빌리지, 상반기 마지막 대형 행사 '시마을 페스타'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에스아이빌리지가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마지막 대형 쇼핑 행사인 ‘시마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시마을 페스타 기간 동안 60여 개 자사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요일별로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해 브랜드별 스페셜 쿠폰팩, 1+1 혜택,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르마니, 폴스미스 등 고가 수입 의류를 비롯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국내외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행 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자주와 선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작 등의 뷰티 브랜드도 포함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