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 AK몰, 나이키와 함께하는 '브랜드 끝판왕' 진행

AK플라자는 AK몰이 나이키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가로 미리 만나보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나이키의 인기 모델인 ‘에어 맥스’와 ‘와플 데뷔’ 시리즈를 포함해 여름 샌들, 아동 슈즈, 여름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카드 할인과 쿠폰, 페이백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브랜드 끝판왕 AK몰 단독 특가전’도 선보인다. 특가전에서는 AK몰 단독으로 나이키의 ‘에어 맥스 95’와 ‘에어 맥스 97’ 제품을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이 외에도 ▲에어리프트 ▲원온타샌들 ▲우븐재킷 등의 나이키 제품을 최대 44% 할인해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에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더한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신라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뚝섬미술관 ’로그아웃’ 전시회 입장권(2매) △’로그아웃’ 전시회 굿즈 2세트(엽서 1매, 연필 1개)로 구성됐다. 

올해 연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서초·삼성·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녀와 호캉스와 문화 생활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플레이 인 원더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 성인, 어린이 각 (1매)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 (1개)로 구성됐다.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역삼·서초·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