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이랜드 오에스티, 여름 주얼리 '팝츠 컬렉션' 출시

이랜드는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여름 주얼리 '팝츠 컬렉션'을 출시하고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팝츠 컬렉션은 올여름 트렌드인 ‘청키’ 무드를 강조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볼드한 체인과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OST를 의미하는 알파벳 ‘O’를 모던한 팔각 쉐입으로 재해석한 모더니티 팝츠 라인과 컬러풀한 스톤과 애나멜 컬러가 더해진 데일리 팝츠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였다.

 

사진=LF
사진=LF

◇ LF몰, 골프 브랜드 '클럽디'와 협업··· O4O 프로모션 '필드나우' 열어

LF는 LF몰이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와의 협업을 통해 O4O(Online for Offline) 프로모션 ‘필드나우’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헤지스골프’, ‘더블플래그’, ‘닥스골프’ 등 LF몰에 입점한 다양한 골프 브랜드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한다. 

20일까지 LF몰에서 10만원 이상 골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클럽디 골프장 이용료, 카트비용 등을 지원하는 ‘골프구매왕&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주얼리 매출 45% 증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의 5월 주얼리 매출이 4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주얼리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는 영국 럭셔리 주얼리 ‘모니카비나더’로 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1% 증가했다. 다음으로 인기있는 브랜드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에디션으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실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신규 브랜드 확보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말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를 입점시킨데 이어 올해 3월에는 시뮬런트 다이아몬드 브랜드 디아모모를 단독 론칭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프레시안은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프레시안 제품이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해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 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설명했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