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매운맛 트렌드 맞춰 '청양초 매운물냉면'

CJ제일제당은 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청양초 매운 물냉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CJ 동치미 물냉면'의 면과 육수에 청양초 양념장을 함께 넣어 취향에 맞게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다. 양념장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토대로 청양초를 활용, 유명 맛집의 비법소스 맛을 그대로 살렸다. 

육수는 제주산 월동무로 우려냈다. 냉면사리는 전통 제면 방식으로 뽑아 입에 착 감기는 쫄깃함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20일부터 26일까지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를 진행한다.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청양초 매운물냉면 기획전을 진행한다.

 

/bhc치킨
/bhc치킨

◇ bhc치킨,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치맥 세트'

bhc치킨은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으로 치맥 세트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전용 메뉴로 '치퐁당 후라이드' 한 마리와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420㎖) 3병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판매한다.

bhc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상황을 감안,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과 롯데칠성음료는 푸드 페어링에 민감한 젊은세대들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 매일유업, '바리스타롤스 그란데' 무라벨 아메리카노

매일유업은 대용량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가 라벨을 제거한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용기의 비닐 라벨을 제거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무라벨 패키지 출시를 통해 매년 30년생 소나무 2000그루를 심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475㎖ 대용량 RTD(Ready To Drink·가공돼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커피 브랜드다. 여러 원두를 배합하는 대신 단일 산지 원두만 사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로, 각 원두의 고유한 향미를 만끽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PC그룹
/SPC그룹

◇ SPC던킨, 망원점서 ‘티트라 아이스티’ 선출시

SPC던킨은 여름철을 맞아 프리미엄 음료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을 던킨 망원점에서 단독 선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은 △한라봉 오렌지 힐스 아이스티 △샤인머스캣 그린티로 구성됐다.

SPC던킨은 신제품 판매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35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등을 담고 샤인머스켓과 리치향을 더한 제품이다.

패키지는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돼 에너지음료로 강렬함을 살렸다. 또 검은색 배경으로 제로 칼로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