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그라플렉스와 아트토이 5종

하이트진로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진로 아트토이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트토이는 인센스 챔버와 홀더, 소주잔, 접시, 담요 등 총 5종이다. 인센스 스틱을 꽂아 향을 피울 수 있는 세라믹 챔버와 황금 두꺼비 모양의 인센스 홀더 세트는 그라플렉스의 트렌디함을 담았다.

신제품은 9일부터 아트토이 전문 유통사인 킨키로봇을 통해 판매된다.

 

/SPC그룹
/SPC그룹

◇ SPC 파리바게뜨,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다.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고구마품은꽈배기 △왕크림도넛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생크림소보루 등 4종이다.

 

/롯데제과
/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자이언츠 40주년 기념 한정판 간식자판기

롯데제과는 롯데자이언츠 창단 40주년을 기념해 자이언츠와 협업한 제품 '간식자판기 X 자이언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품 디자인은 '간식자판기'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에 롯데자이언츠가 우승했던 당시의 유니폼 색인 하늘색을 사용했다. 상단과 하단 2층 구조로 진열 케이스를 구성해 과자를 다 먹고 나서도 사무실이나 일반 가정에서 간식 진열대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안에는 '양면 G로고 짝짝이' 응원도구 1개와 이대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티켓 등이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입 가능하다. 20일부터는 롯데 스위트몰, 이베이,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SPC그룹
/SPC그룹

◇ SPC쉐이크쉑, 여름 시즌 한정 '막걸리 쉐이크' 재출시

SPC그룹은 쉐이크쉑이 여름을 맞아 '막걸리 쉐이크'를 재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쉐이크쉑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바닐라 커스터드에 국내산 쌀로 만든 '지평생막걸리'와 쌀 토핑을 블렌딩한 음료다.

쉐이크쉑이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지평주조'와 손잡고 지난해 한정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쉐이크쉑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제품 재출시를 결정했다.

막걸리쉐이크는 쉐이크쉑 글로벌 본사에서 쉐이크쉑 코리아를 대표하는 '내셔널 쉐이크'로 선정할 것을 제안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 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매일유업은 자사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국내 최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단백질 함량은 40% 높이고 지방 함량은 30% 낮췄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장당 1.5㎎ 추가했다. 또 소화 흡수율이 높은 우유단백질만 100% 사용해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단백질이 필요한 성인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