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후원하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27일 서초구청과 독거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매일홀딩스 고정수 본부장, 옥수중앙교회 호용환 목사, 서초구청 서경란 주민생활국장./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후원하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27일 서초구청과 독거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매일홀딩스 고정수 본부장, 옥수중앙교회 호용환 목사, 서초구청 서경란 주민생활국장./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독거노인 우유 안부 캠페인, 서초구청 확대"

매일유업은 자사가 후원하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 27일 서초구청과 독거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음달부터 약 150명의 구 어르신들에게 우유 배달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는 지난달 30일 기준 서울시 25개구 중 23개구 지역 총 3388명의 어르신에 배달되고 있다. 서초구가 24번째다.

매일유업은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2018년부터는 락토프리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교체해 배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의 1%를 기부하는 '1%의 약속' 캠페인도 함께 전개 중이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11번가 라방서 '테라 한정판 굿즈' 판매

하이트진로는 11번가와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에서 방송되는 행사에서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스푸너'와 소맥 제조기인 '테라 타워',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조합한 캠핑용 램프 스피커, 테라 스푸너 거치대인 두꺼비 스푸너 홀더 등 총 5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스푸너는 초록색에 이어 금푸너(18k도금 골드스푸너)도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름 등 원하는 글자를 새기는 각인서비스와 포장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굿즈들은 한정 판매로 품목당 1인 최대 2개로 구매를 제한한다.

 

/롯데제과
/롯데제과

◇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 모델로 이미주 발탁

롯데제과는 ‘설레임’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광고에는 이미주가 집에서 반신욕을 즐길 때, 매운 음식을 먹을 때, VR게임을 할 때, 외출 후 더울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설레임을 찾는 장면이 나온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레임 제품 콘셉트를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레임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단행했다. 우유 함량을 늘려 어는점을 낮춰 꽁꽁 얼지 않도록 했고 뚜껑을 크게 만들어 잘 열리도록 조정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소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바디 필링 패드’를 포함한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판매한다.

론칭 이래 네이버와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이번 방송을 위해 맨즈뷰티 크리에이터 션님을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 ‘바디 필링 패드’ 2종을 약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워홈
/아워홈

◇ 아워홈, 성남시와 어린이 요리교실 진행

아워홈은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함께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아이들이 우리나라 대표 음식인 김치를 직접 만들며 이해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했다. 

아워홈은 쿠킹클래스를 위해 아워키즈 앞치마와 모자, 아이스박스·팩, 교육용 통배추와 ‘토마토 김치 만들기 키트’도 일부 지원했다. 

 

/교촌치킨
/교촌치킨

◇ 교촌치킨, ‘해현갱장’ 담은 광고 캠페인 2탄 온에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선보인 첫번째 광고 캠페인에 이어 ‘31주년 교촌, 새로운 시작’ 두번째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교촌은 3월 창립 31주년을 맞아 ‘느슨해진 거문고 줄을 다시 팽팽하게 맨다’는 ‘해현갱장’을 새로운 경영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새 광고 캠페인에는 거문고 줄을 선으로 역동성 있게 표현해 ‘교촌의 본질을 유지하며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뜻을 담았다.

광고는 교촌의 경영 철학인 정도과 상생의 가치, 교촌의 새로운 시작을 그림을 그리듯 표현해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대용식 음료 브랜드 '핸디밀' 전면 리뉴얼

풀무원녹즙은 대용식 음료 브랜드 '핸디밀'과 '스무디랩'을 '핸디밀'로 일원화하는 등 전면 리뉴얼 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에 기능성을 보강해 영양학적 가치를 제공하는 대용식 제품으로 재구성했다.

기존 '핸디밀 블랙&비타D'는 비타민D 1일 권장치 70%를 함유한 '핸디밀 블랙콩콩 비타민D플랜'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핸디밀 프로틴PRO'는 단백질과 칼슘을 더해 '핸디밀 리얼그레인 프로틴플랜'으로 리뉴얼했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은 풍부한 콜라겐을 담은 '핸디밀 베리샤인 콜라겐플랜'으로 만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기존 150㎖에서 190㎖로 올렸다. 패키지도 풀무원 고유의 녹색과 제품별 원료의 대표 색감을 강조한 콘셉트로 구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