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유업

◇ 매일유업, 비건 위한 식물성 식빵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통밀가루와 귀리, 오트밀 원물에 어메이징 오트를 더해 만든 락토프리 비건 식빵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사용해 공복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몬드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더해 맛을 냈다. 우유나 버터 등 동물성 재료는 첨가되지 않았다. 신제품은 25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된다.

 

/팔도
/팔도

◇ 팔도,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팔도는 팔도비빔장을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2017년 9월 처음 출시됐다.

신제품은 비빔장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 중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1회 조리에 알맞도록 1인분(30g)을 낱개 포장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편의점 맥주 '크라운맥주·갓생폭탄맥주'

하이트진로는 BGF리테일, GS리테일 등과 손잡고 25일 '크라운맥주'와 '갓생폭탄맥주'를 각각 CU와 GS25 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라운맥주는 '대한민국 최초 맥주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오리지널 에일'이라는 콘셉트로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패키지는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해 현대적으로 디자인했다. 아로마호프 100%로 만든 에일타입 맥주다.

갓생폭탄맥주는 하이트진로가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해 출시했다. ‘소맥’ 마니아를 위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다. 패키지는 소주병에 맥주 방울이 담긴 소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롯데GRS
/롯데GRS

◇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펩시콜라 등 포함 ‘펩시 든든팩’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자사 베스트셀러 버거와 인기 디저트, 음료로 구성된 ‘펩시 든든팩’을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펩시 든든팩은 불고기버거와 치즈스틱, 치킨너겟의 디저트 2종과 펩시 콜라로 구성됐다.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다음달 7일까지 약 2주간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