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 마이홈 적금 특별금리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만 3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5.5%를 제공하는 ‘신한 마이홈 적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당일에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월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기본금리는 연 1.6%다.

우대금리 연 1.0%포인트, 특별금리 연 2.9%포인트를 적용해 최고금리는 연 5.5%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 이벤트는 16일부터 12월 30일까지(10만좌 한정) 진행하며 신한 마이홈 적금 가입 직전 1개월 내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이 없었던 고객에게 기존 우대금리에 더해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하는 고객에게 내 집 마련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성공적인 금융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1 NH농협은행 여신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권준학 농협은행장(가운데)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지난 16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1 NH농협은행 여신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권준학 농협은행장(가운데)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2021 여신 연도대상’ 우수직원 시상식 개최

NH농협은행은 ‘2021 NH농협은행 여신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여신 추진에 탁월한 업무성과를 창출한 직원에게 높은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2021년 여신 연도대상에서는 금·은·동상 및 특별상으로 구분해 총 35명의 직원들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열정과 헌신으로 건전여신 추진에 노력한 수상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최고의 전문성을 지닌 핵심인재로서 변화를 주도하고 조직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