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환유고는 5월부터 9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전초에 산삼,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본초배위론™으로 배합한 영양 크림이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엔데믹에 색조 56% 오프라인 28%↑"

CJ올리브영은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된 4월 18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색조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적 모임 인원과 영업 시간 제한이 풀리고 유동 인구가 급증하면서 같은 기간 오프라인 매장 매출도 28% 늘었다고 설명했다.

색조화장품 중 립틴트는 94% 신장했고 쉐이딩(72%)과 블러셔(66%) 순으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CJ올리브영은 골프, 캠핑 등 잦아진 야외 활동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까지 더해지면서 선케어 매출도 57% 신장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맞아 구세군 통해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가정을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3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고 구세군을 통해 서울, 충남, 전북 등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아성다이소는 연말까지 구세군을 통해 3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