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 롯데아울렛, 황금연휴 야외 행사·인기 브랜드 프로모션 실시

롯데백화점은 롯데아울렛이 5일부터 8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야외 행사와 더불어 인기 브랜드의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벨리곰’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타임빌라스’에서는 22일까지 SNS에 ‘#타임빌라스벨리곰’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벨리곰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 있는 ‘나이키’ 매장에서는 8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썸머 메쉬백’을 증정한다. 

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에서는 8일까지 '뉴발란스 키즈’, ‘오프라벨’ 등 총 40여 개 유아동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시 최대 20% 추가 할인과 함께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
사진=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

◇ 갤러리아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 준비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주 ‘가정의 달’ 선물 수요가 집중될 것을 예상해 다채로운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전 지점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스마일리 모바일 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일리 에코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9일까지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팝업 전시회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6일부터 12일까지 프리미엄 아동가구 브랜드 ‘컴프프로’ 매장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매직에디션 30% 할인 등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첨스' 오프라인 매장 단독 오픈

HDC아이파크몰이 해외 아웃도어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는 호상사와 손잡고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첨스(CHUMS)’의 국내 첫 매장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5층에 위치한 첨스 매장에서는 인기 아이템인 캠핑용 컵과 멀티케이스를 비롯해 다양한 캠핑 장비들과 트렌디한 첨스 의류 등 총 4000여 종류의 상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단독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에 다양하게 접하지 못했던 첨스 의류 라인 상품들도 추가로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다.

첨스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SNS채널을 활용한 이벤트와 라이브쇼핑 방송 등 온·오프라인 채널 연계 활동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사진=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하남, 펫 프렌들리 카페 '앤드테라스' 오픈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에 플랜테리어 카페 ‘앤드테라스’ 5호점이 문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앤드테라스 5호점은 스타필드 하남에 새롭게 들어서는 펫 프렌들리 카페다. 반려견과 뛰놀며 갓 만든 베이커리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매일 굽는 베이커리 40여 종과 테라스 플래터,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랙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 등이 준비됐다. 

앤드테라스 5호점은 야외 테라스 공간에 반려견을 위한 어질리티 놀이터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