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롯캐 유튜브 실버버튼 이미지./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실버버튼 이미지./롯데건설

[포쓰저널] 롯데건설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가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해 유튜브로부터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오케롯캐’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와 정보 전달을 위해 개설된 채널로, 지난해 7월 7일 리뉴얼 오픈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댄스크루 ‘홀리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의 브랜드 철학인 ‘PRESTIGE OF LIFE’를 춤으로 재해석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 ‘재벌 3세 이호창 본부장’ 캐릭터로 인기를 끈 개그맨 이창호와 함께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제작을 시도한 ‘그 남자의 72시간’ 브이로그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 외에도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강의하는 ‘집콕레슨’, 경제 및 부동산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경제 대담’ 및 ‘부동산 대담’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현재 ‘오케롯캐’ 구독자 수는 12만3000명을 넘어섰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며 실버 버튼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이 20~30대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