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QV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NH투자증권은 QV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과 기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증권 QV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3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 QV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에서 최초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2주를 지급한다.

두 번째, QV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기존, 신규 포함) 중 최초로 해외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버크셔헤서웨이 A주(BRK.A) 0.005%(최대 3만원 상당, 소수점 지급)를 선착순 2만명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현금 또는 금융상품 등 자산 1억원 이상을 NH증권 QV 계좌로 이전하는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연 5%(세전) 특판 RP(91일물)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달러 지급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말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달러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달러를 지급한다.

신규 고객이라면 참여 신청을 통해 투자지원금 10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 투자지원금은 해외주식 거래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30일간 출금이 제한된다.

◇ 신한금융투자, 언택트 강연프로그램 ‘신한디지털포럼’ 8회차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3000개 법인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관리자(CFO)가 참여하는 언택트 강연프로그램 ‘신한디지털포럼’ 8회차 강연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8회차 강연은 이날 오후 4시 '2022년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 투자 지형도’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신한디지털포럼은 9월까지 매월 2회씩 진행하며, 사전에 회원 등록한 3000여 법인의 CEO와 CFO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수강 가능하다. 추가로 참여를 희망하는 법인고객은 신한금융투자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다음 9회차 강연은 24일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가 ‘인공지능은 어떻게 진화하는가?’라는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