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우리사랑e나눔터’ 전면 개편

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월드비전, 푸르메재단 등 고객이 원하는 후원기관을 선택 후 기부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부 프로세스를 2단계로 간소화했다. 후원기관을 선택한 후 기부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 ▶생활편의 ▶부가서비스 ▶우리사랑e나눔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ESG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프로그램인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고 말했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

하나은행은 연말을 맞이해 파트너사인 SKT CS T1(이하 ‘T1’)과 함께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하나은행⨯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상금 3500만원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게임대회인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를 포함한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5대5 협곡대전 ▲2대2 깐부대전 2개의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T1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와 RTX-3080Ti 그래픽 카드 등을 제공하는 ▲T1 체크카드 시즌2와 아이폰 13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456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신한은행, ‘군장병X신한 깐부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은 나라사랑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금리의 적금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군장병X신한 깐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KB·IBK 나라사랑카드 보유 고객이 ‘신한 안녕, 반가워:군장병’ 적금에 가입하면 즉시 마이신한포인트 1만포인트를, 적금 잔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 안녕, 반가워:군장병 적금은 매월 5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하는 1년제 적금이다. 기본금리 연 1.2%에 4가지 우대금리 조건 ▲첫 급여이체 ▲첫 예금, 적금, 청약 상품가입(최근 1년 기준) ▲적금 가입 후 ‘군장병X신한 깐부 이벤트’ 참여 ▲신한카드 첫 신규 및 신한은행 결제계좌지정 중 1개 이상 달성 시 연 2.0%, 2개 달성 시 연 3.0%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4.2% 금리를 제공한다.

해당 적금은 2022년 1월 31일까지 1인 1계좌 선착순 10만좌 한도로 신한 쏠(SOL)에서 나라사랑카드를 등록하면 가입할 수 있다.

◇ NH농협은행, ‘올리네농장’ 시즌2 오픈 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올리’가 농작물을 재배해 농장을 경영하는 게임형 콘텐츠 ‘올리네농장’ 시즌2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올리네농장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다. 고객은 ‘벼 농장’과 ‘김치 농장’ 스테이지 중 1개를 선택해 일일 미션(총 10단계)을 수행하며 농작물(벼 모종, 배추 등)을 키워 ‘벼’나 ‘김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올리네농장 이용 고객에게는 농협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결제하거나 캐시백 할 수 있는 NH포인트가 제공된다. 일일 미션에 참여시 2포인트, ‘벼’나 ‘김치’ 1종 획득시 20포인트, 6종 획득시 500포인트가 제공된다.

농협은행은 올리네농장 시즌2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김치 농사 참여 고객 중 총 2022명을 추첨해 ▲죠스 떡볶이 3인 세트 ▲뚜레쥬르 흑미 찹쌀토스트 식빵 모바일 쿠폰 등 쌀과 관련한 음식을 제공한다.

또 20일까지 ‘벼’나 ‘김치’를 1개 이상 획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동철원농협의 2021년산 철원오대쌀 4kg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