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이 12월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2일 출시 예정인 아처 는 적재적소에서 적군의 심장을 꿰뚫는 추적과 사냥의 명수로 알려져 있다. 날렵한 몸놀림으로 일격필살의 조준 사격을 통해 전장의 흐름을 지배하는 클래스이다.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아처 전용 영웅 8강 주무기 및 보조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SKT 구독서비스 'T우주'와 제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SKT 구독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맺고 구독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T우주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all에 입점했다. 우주패스 all은 매달 구독료를 내면 아마존 해외 직구 무료배송과 더불어 11번가 포인트, 구글 클라우드 제공을 기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구독자는 기본혜택 외 제휴사 1곳의 구독을 추가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우주패스 all의 추가 혜택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한 구독자에게 게임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1200펄 쿠폰을 제공한다.

 

이미지=네오위즈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신규 스크린샷 및 OST 공개

네오위즈는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이 미공개 스크린샷과 OST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총 13종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각종 몬스터와 폐허가 되어버린 다양한 지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피노키오 원작 속에 등장하는 네 마리 토끼를 각색한 ‘검은토끼단’의 모습과 함께 피노키오의 무기로 활용되는 ‘슬레이브 암’ 2종의 모델링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OST '위선의 날개’도 공개됐다. 이는 첫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되었던 음원이다. 네오위즈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음악을 함께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