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루이 비통 2022 프리-스프링 LV스퀘어드 컬렉션/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본점 루이 비통 2022 프리-스프링 LV스퀘어드 컬렉션/사진=롯데쇼핑

 

◇ 롯데백화점 본점, 루이 비통 2022 프리-스프링 컬렉션 공개

롯데쇼핑은 26일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명품관에서 루이 비통 2022년 프리-스프링 LV²(LV 스퀘어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루이 비통의 LV² 콜렉션은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와 휴먼 메이드의 설립자 니고®(Nigo)의 협업을 통해서 나온 작품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소개되는 콜렉션은 서양 1950~60년대의 딱 맞도록 재단된 실루엣과 섬세함을 표현했다. 

콜렉션에서는 가방, 남성복뿐만 아니라 반지 귀걸이, 타이클립, 목걸이, 크리스탈 목걸이와 LV2 로고가 새겨진 쿠반 체인 팔찌 등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 AK플라자, 금요일마다 열리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진행

AK플라자는 2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어드벤트 캘린더란 숫자가 적힌 작은 문이 달린 달력을 의미한다. 

AK플라자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AK플라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5주간 진행된다. 

▲쇼핑지원금 최대 50% 페이백 ▲크리스마스 스페셜 음료 교환권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 뷔페 식사권(2인) 등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마지막 5주 차에는 추첨을 통해 총 3인에게 순금 5돈의 기프트박스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롯데면세점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는 26일부터 3일간 마크 제이콥스, 바비 브라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1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수단인 LDF PAY를 최대 5만 원 추가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26일 하루 동안 크리니크, 비비안 웨스트우드, 톰 브라운 아이웨어 등 130여 개 브랜드의 약 4000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더드림’을 최대 135달러 추가 증정한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국내 여행사와 동남아 여행객 공략 공동 프로모션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해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교원KRT 여행사와 11월 홈쇼핑 판매상품 단독제휴를 맺고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에게 적립금과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리워즈 포인트, 아티제 커피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한다.

28일 저녁시간 GS홈쇼핑에서 방영하는 교원KRT의 동남아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과 100만원 적립금, 13만5천 신라리워즈 포인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맴버십 최고 혜택으로 1일 사용가능한 블랙패스 △추가 신라리워즈 △무료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라리워즈 추가 제공 등  혜택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