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패션·뷰티·리빙·스포츠·가전 등 할인 판매

/SSG닷컴
/SSG닷컴

[포쓰저널=서영길] SSG닷컴은 27~29일 3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명절 이후 소비 수요를 빠르게 공략하고자 패션, 뷰티, 리빙, 스포츠, 가전 등 400억원 규모 물량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6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 타임딜로 판매한다.

27일에는 △골든구스 △아디다스 △보다나 △르네휘테르 △하기스 △탑텐키즈 상품을 선보인다.

28일에는 △스타우브 △판도라 △나이키 △키스미 △대림바스 상품을, 29일에는 △보테가베네타 △로지텍 △제이에스티나 △CK언더웨어 △바이오더마 △리바트키친을 차례로 공개한다.

카테고리별 신상품과 단독 상품,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패션에서는 ‘H&M’ 21 F/W(가을/겨울) 상품을 10% 할인가에 선보이고 ‘마리끌레르’ 단독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한다. ‘자주 홈웨어’ 상품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잡화에서는 ‘디디에두보’ 100여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락포트’ 신발은 최대 55%, ‘사뿐’ 슈즈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오휘’, ‘후’ 브랜드를 모은 LG생활건강 단독 기획전을 열고 ‘에스티로더’ 유방암 캠페인 신상품을 선출시한다.

리빙은 시디즈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리바트 뉴레가토 리클라이너’도 단독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까사미아’, ‘크린랩’ 등 리빙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보쉬’, ‘디월트’ 등 전동공구를 최대 11% 할인한다.

스포츠에서는 새롭게 입점한 ‘타미힐피거 골프’를 최대 30% 오픈 특가에 제공한다.

가전에서는 ‘니봇 로봇청소기’ 신상품 론칭 판매에 나서며 ‘캐논’ 및 ‘고프로’ 카메라, ‘LG전자’ TV, ‘필립스’ 생활가전, ‘쿠쿠’ 압력밥솥 등을 최대 24% 할인가에 선보인다.

반려용품은 ‘힐스’ 다이어트 사료를 30% 할인하며 ‘ANF 6FREE 5.6kg’ 사료 4종과 ‘에버크린 무향 19kg’ 고양이 모래를 특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쿠폰 수량이 소진된 후에도 패션, 뷰티, 유아동, 리빙, 가전 등 카테고리별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할인 쿠폰팩을 다운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 청구할인도 최대 10% 적용 가능하며 SSG페이로 결제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