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고객 투표로 공개채용

롯데홈쇼핑은 18일까지 고객이 직접 쇼호스트를 평가하고 선택하는 ‘당신의 쇼호스트를 픽(PICK)하라’ 투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에 게재된 지원자들의 홍보 영상을 보고 선호하는 지원자에게 투표하는 방식이다.

롯데홈쇼핑은 누적 투표수에 따라 최종 평가 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4월부터 미디어 커머스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발굴하는 쇼호스트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공개채용에는 1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걸그룹, 승무원, 아나운서 등 경력도 다양했다.

롯데홈쇼핑 신성빈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방송 환경이 급변하면서 고객과 쇼호스트 간 소통의 중요도가 커짐에 따라 채용 과정에 고객 투표 항목을 신설했다”고 말했다.

 

◇ 롯데온, 이달 말까지 학습 완구 대전 진행

롯데온은 이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진행해 실내 교구, 유아 가구 및 완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은 스마트 학습기기, 자석 놀이, 블록 놀이 등 실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구를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할인 상품으로 스마트 학습기기인 레인보우세이펜+뉴 베이비애니멀, 스마트라이크 유아 트램폴린, 하퍼스테이블 모래놀이 아틀리에 세트 등이 마련됐다.

층간소음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매트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좌식 책상, 유아동용소파, 책장 등 아이들의 실내 생활에 도움을 주는 유아동가구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라방 통해 BTS X 빌트뉴욕 굿즈 텀블러·보틀 할인

11번가가 빌트뉴욕이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BTS X 빌트 콜라보 텀블러/보틀’ 16종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공개하고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단독 공개 방송인 11번가 방방파티는 이날 오후 9시 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BTS의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 각 멤버들이 착용한 슈트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BTS 전체를 상징하는 패턴을 포함, 텀블러와 보틀 총 16종이다. 프리미엄 스테인리스강 소재와 이중 진공 단열 기술로 제작돼 보냉력이 탁월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11번가 라이브방송 혜택가로 방송 시작 시간인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18% 할인가로 텀블러 8종, 보틀 8종을 판매한다. 방송 중에는 BTS 팬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써머마켓 여름가전 행사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말까지 오싹한 하이마트 써머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스탠드,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유형 에어컨 행사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14%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행사카드로 여름 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의 8%, 최대 2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 준다. 20일까지 에어컨 특정 행사상품을 구매해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추가 행사로 7월 홈케어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케어서비스는 전문교육을 수료한 홈케어 CS마스터가 에어컨을 포함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행사 기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도슨트 서비스 도입한 전시회 눈길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에 앉아 마사지를 받으며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안마의자 도슨트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파라오 쿨 시리즈 안마의자에 앉아 사전 녹음된 큐레이터의 작품 해설을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으며 작품을 감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특별 전시 2부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 : 도슨트 파라오展’을 개최한다.

전시에서는  백남준 작가를 조명하는 특별 전시 1부 ‘그레이트 코리아(Great KOREA): 선구자展’에 이어 ‘아트테크(미술품 투자)’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김창열, 이우환, 박서보, 김환기, 탐 웨슬만, 제프 쿤스 등 국내외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다음달 22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 3곳에서 진행된다. 방문객 누구나 국내외 거장들의 원화, 판화, 드로잉 등 40여점의 대표 작품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