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이웃사촌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영상)
삼성물산, 이웃사촌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영상)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9.11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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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소셜네트워크미디어)를 통해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위기종'에 대입하면서,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향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물산은 영상과 함께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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