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대구 '신천센트럴자이' 7월 중 분양
GS건설, 대구 '신천센트럴자이' 7월 중 분양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7.1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센트럴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신천센트럴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GS건설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신천센트럴자이’를 7월 중 분양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신천센트럴자이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8개동, 552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모든 세대가 전용 84㎡의 단일 면적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타입이 판상형 4베이(Bay)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원활한 평면으로 맞통풍이 가능한 4Bay, 4룸(Room) 혁신 평면으로 설계돼 더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신천센트럴자이는 대구지하철 1호선 신천역과 동대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동대구역에 위치한 복합환승센터를 통해 KTX를 비롯해 SRT, 고속버스, 시외버스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동대구역 인근은 복합환승센터 개관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등 대규모 쇼핑시설도 함께 들어섰다.

신천센트럴자이 인근는 신천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신천센트럴자이에는 GS건설이 최근 선보인 차세대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이 적용된다. 시스클라인은 기존의 전열교환기나 공기청정기의 역할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한 공기청정시스템으로 다단계 필터를 통해 집안의 공기를 정화하는 역할을 한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35-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 개관 전 동대구로 503, 투에버빌딩 3층에 위치한 사전홍보관에서 자세한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Tag
#GS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